나인하이어 어시스턴트: 편리한 채용 관리 솔루션
Ninehire Assistant는 모든 지원자 정보의 등록을 자동화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입니다. 이는 Ninehire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Ninehire Assistant를 사용하면 제한된 채용 포털에서 확장 기능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모든 지원자 정보를 캡처합니다. 이는 후보자 세부 정보, 이력서 및 첨부 파일 수집을 포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Ninehire 플랫폼으로의 자동 업로드를 지원하며 중복 항목에 대한 알림을 제공합니다.
채용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Ninehire Assistant는 채용 효율성을 간편하게 개선합니다. 수동 데이터 입력이 필요 없으며 모든 관련 정보가 원활하게 수집되도록 보장합니다.
채용 접근 방식을 혁신하려면 Ninehire Assistant는 필수 도구입니다. 효율적인 후보자 관리를 위한 이 전용 프로그램의 편리함과 효과를 경험해보세요.
Ninehire Assistant는 ninehire에서 개발한 무료 Chrome 애드온으로 제공됩니다. 참고하세요.